그룹명/☞ 충청남도 구경

부여 서동요 연꽃축제

바따구따 2011. 7. 24. 16:18

 

8

 

 

부여 서동요 연꽃축제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부여 궁남지에서 제9회 연꽃축제가 열렸습니다.

그런데 이 기간에 날씨도 안 좋았지만 그전에 폭우로 인해 연꽃들이 많이 피지 않았더군요.

아무튼 잠시 다녀온 연꽃 축제 풍경입니다. ^^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아직 봉우리만 맺혔네요. 며칠 있어야 만개한 꽃들은 볼 수 있겠습니다.

 

 

연잎차는 17차 같은 곡차 비스므리한 맛이 났습니다. 

 

연꽃축제가서 해바라기 찍는 '나란 남자~' ㅎㅎ

 

 

 날씨가 흐려도 연꽃이 안폈어도 많은 분들이 찾아 오셨습니다.

 

 개구리는 개굴개굴~

 

관람석에 앉아 공연도 보구요. 

 

역시 축제에 빠질 수 없는 파전도 한 접시 했죠~^^

 

 

좀 더 활짝 펴보자구요~으쌰으쌰~힘내라 힘~ 

 

 

 

 

 

연꽃 핀 것을 못 찍어 2006년도 축제때 가서 찍은 사진 한장 올립니다.

이렇게 펴야 제 맛인데 말이죠 ㅎㅎ

이상 잛게 다녀온 연꽃축제 현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