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일상다반사

까마귀 날자 길 막힌다?

바따구따 2017. 3. 11. 21:07

-까마귀 날자 길 막힌다?


한 백년만에 다음 블로그에 포스팅하네요.

어차피 요즘 블로그 잘 안하고... 인스타에서 놀고 있답니다.ㅋ

참고로 인스타 아이디는 nonsanddeul 입니다.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가 아니라
'까마귀 날자 길 막힌다'가 된 날이었네요.ㅋ
제가 사는 강경에서 여산으로 가는 중
갑작스런 까마귀떼 들의 공격으로
아니...


갑작스런 까마귀들의 무단횡단으로 한동안 
길 건너는걸 보고 있었네요.

날수 있으면 좀 높게 날지
왜 저공 비행해서 차가 멈추게 만드냐 말이다~ㅎㅎ










백년만에 짧은 포스팅끝~

다음 백년뒤에 또 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늘 건강과 웃음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