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충청남도 구경

하늘에 떠있는 애드벌룬 현수막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신적 있나요? (강경젓갈축제)

바따구따 2012. 10. 24. 06:30

안녕하세요? 바따구따입니다.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논산시 강경읍에서는 젓갈축제가 열렸는데요.

원래는 후기를 쓰려다 요즘 시간에 쫓기는지라 글대신 사진 위주로 올려봅니다.

포스팅이 밀리면 안 되는데 자꾸 시간에 쫓기게 되네요.

아무튼 글이 빠지니 사진도 즐거운 축제 모습보다는 풍경 위주가 되겠지요?^^

 

 

 

 

이곳이 축제장임을 알리는 애드벌룬과 현수막 아시죠?

그 애드벌룬은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게 하늘 높이 띄우는데요.

하늘에 띄운 현수막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신적 있으시나요?

 

망원으로 땡겨서 찍은거 아닙니다. 18mm 광각으로 찍었습니다. 크롭 안 시켰습니다.

이게 어찌된 일이냐구요? 정답을 바로 공개 합니다.

.

.

.

 

짜잔~ 이런 모습이었답니다. 마치 하늘을 날으는 양탄자 같죠? ㅎㅎ 

 

축제기간 중 하루는 바람이 엄청 불었습니다.

더구나 축제장이 강변에서 펼쳐져서 더욱 거세게 불었는데요.

아마도 그래서 끈이 안 끊어지게 하기위해 짧게 해서 매단것 같고요.

거기에 바람까지 거세자 이렇게 머리 위까지 내려왔네요.

 

저만 재밌고 신기한 모습인가요? ㅎㅎ

 

 

하늘 높이 날아야 할 새우도 묶여 있네요. ㅎㅎ

그 염원의 모습이 담긴 듯 무릎을 꿇고

하늘을 바라보며 기도하는 것 같죠? ^^

 

여기서 끝나면 아쉬우니 축제장의 풍경 사진 몇 장 더 올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바따구따였습니다.^^

 

2011년 작년도 강경 발효젓갈축제 후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