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충청남도 구경

서천 신성리 갈대밭

바따구따 2010. 10. 16. 20:36

 

 

서천 신성리 갈대밭

 

올해 초 이곳을 방문했을때는 갈대를 정리한 뒤 였는데요. >>그때

지금은 갈대를 정리한 만큼 갈대가 무성할때이죠?

오늘은 갈대 축제가 열리는 그곳으로 떠나 봅시다.

 영화 촬영지로 떠나 봅시다. 영화배우가 되어 봅시다~ 빠져 봅시다~

 

갈대가 한창인 이곳, 서천 신성리 갈대밭을 찾았습니다.

가족들, 친구들, 연인들, 사진작가들..등등 여기 저기서 오셨지만 목표는 단하나!

갈대의 순정(?)을 느끼러 오셨습니다. ㅎㅎ 맞죠?

 

 

머 신비롭기까지는 않지만.. 

 

 안내도를 보면 여기 여기 가야겠다고 생각하나

 막상 숲으로 들어가면 길 잃어 버립니다.ㅎㅎ

 

갈대숲으로 천천히... 천천히 들어 가봅시다. 

가는거야~

 

 우왕~ 내가 갈대인지. 네가 갈대인지

 

어디로 갈까요? 

 

 

금강건너에는 웅포 관광지가 있습니다.  >>익산 웅포관광지

 

 

 

사람키만큼 자란 갈대들.. 자칫하면 길 잃어 버려요 ^^ 

 

 

 

 

읽어 봅시다. 읽어요 읽어~ 

 

으악새 슬피우는~ㅜㅜ

 

우리나라 3대 갈대밭!!

 와우~ 영화도 많이 찍었군요~

오늘은 내가 영화배우~

 

 

 

 

 

올해가 가지 전 이곳 서천 신성리 갈대밭에서

추억과 사랑 그리고 낭만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