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충남 맛구경

추울땐 뜨끈한 갈비탕이 최고 (논산맛집)

바따구따 2015. 2. 17. 06:00



안녕하세요 바따입니다.^^

봄의 전령사가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기온이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쌀쌀하죠? 이런 날이면 뜨끈한 음식들이 땡기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논산의 한 식당. 

나름 소문 듣고 찾아간 곳으로 이번은 두번째 방문이네요.

소문대로 갈때마다 자리가 없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더라구요.



갈비탕 먹으러 왔으니 당근 갈비탕을 주문합니다.

기본적인 반찬 깔려 주시고요~



그리고 얼마뒤 짜짠~ 갈비탕이 나와주십니다.

사진으로 보기엔 갈비양이 가늠이 안되지만 엄청 푸짐합니다.

참고로 이건 특이고요 보통은 이것보다 조금 적겠죠? 



갈비만 뜯었을뿐인데 배가 부르네요 

그래도 밥말아 든든히 잘 먹었답니다. ㅎ


역시 쌀쌀할때 뜨끈한 국밥이 최고!

여러분들도 따뜻한 음식 많이 드시고 힘내서 

오는 감기 발로 차버리시길 바랍니다.ㅎㅎ



설날이 이제 내일모레로 다가왔네요. 아무쪼록 고향가시는 길 조심히 다녀오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듬뿍 받으시고요. ^^



새해에도 논산뜰에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