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일상다반사

즐거운 소풍길에서 빠지면 정말 섭섭한 이것은?

바따구따 2012. 5. 11. 06:30

 

 

 

 

 

안녕하세요! 바따구따 입니다.^^

내일이면 벌써 즐거운 주말인데요. 여러분들 어떻게 주말을 이용해 어디로 떠날 계획은 잡으셨나요?

어디론가 여행을 떠날때면 어렸을적이나 지금이나 설레이는 마음은 똑같은 것 같습니다.

 

거두절미하고 학창시절 소풍날로 잠시 돌아가보겠습니다. 돌아가기 싫으신 분들은 스크롤을 쭉 내리세요. ㅎㅎ

저는 소풍하면 떠오르는 것은 우선 버스, 수건돌리기, 장기자랑 그리고 김밥이 아닌가 합니다.

 

지금이야 분식점에서 손쉽게 살수 있는 김밥이지만 제가 어렸을적만해도

1년에 한두번 정도 특히 즐거운 소풍날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침에 눈을 떠서 어머니께서 정성껏 싸주신 김밥 한통을 보면 그야말로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을 느낄수가 있었죠.^^

그래서 더욱 꿀맛이었던 김밥! 오늘은 며칠전 충주로 여행을 갈때 먹었던 김밥을 떠올려 봅니다.

 

집에서 일찍 나오는 바람에 아침도 못 먹고 자칫하면 점심도 못 먹는 상황이었는데

여인네님김밥을 싸온다는 아주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택배가 왔을 때의 기쁨보다 백배는 더 기쁜 심정! ㅎㅎ 오랜만에 느껴보네요.

 

 

쉴겸 아침 먹을 겸해서 고속도로 휴게소에 잠시 들렸습니다.

요즘은 휴게소를 잘 꾸며 놓아서 나름 문화시설로도 손색이 없는 듯 보이네요.

시인 이동주님의 멋진 시 한편 읽어 보구요.

 

앗!! 이것은 ♡!! 여러분들 사랑합니다~ㅎㅎ

 

좀 쌩뚱맞지만 탱크들도 보구요.

 

한켠에는 작지만 동물원도 있어 구경해 봅니다.

저 뒤에 칠면조는 부끄러운지 고개를 획~ 걱정마 안잡아 먹는다. ㅎ

 

으흐흐~ 귀여운 토끼들도 만나봅니다.

오른쪽에 새끼 두 마리 정말 앙증맞고 이쁘죠?^^

 

알록달록 이쁜 꽃도 감상하고요.

구경만하니 배가 고프다구요? 어여 밥먹으러 갑시다!

 

후하~ 도시락 뚜껑을 열어보니 여기에도 알록달록 꽃이 폈어요!

 

꺄~김밥의 사촌동생의 이종팔촌인 유부초밥도 와주셨군요.

 

참치김밥 옆에 있는 녀석은 치~~즈 김밥입니다. 

 

짜잔~ 이렇게 푸짐히 한상이 차려집니다.

후하~ 먹고 싶죠? 먹고 싶죠?ㅎ

 

그럼 하나씩 먹어 볼까요?

우선 제일로 맛있다는 꼬다리부터~한 입 쏘옥~

 

다음에는 참치 김밥 나와주시고요. 이런 빨리 나오려다 옆구리가 터졌군요 >.<

 

마지막으로 불고기 김밥까정~ 여러분들도 맛있게 드셨나요? ㅎㅎ

 

 

 

즐거운 소풍길에서 빠지면 정말 섭섭한 이것은 뭐다?

여러분들도 공감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