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경기도 구경

평택 (송탄) 신장동

바따구따 2010. 1. 15. 20:16

평택(송탄) 신장동

 

예전 송탄시에서 평택군하고 통합해서 이제는 이름만이 명맥을 유지하고 있으나...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아 관광특구가 되었죠.  아래 사진들은 신장동 쇼핑몰 풍경입니다..

아쉬운점은 제가 찍은사진은 몇 장 안됩니다.

그중에서도 간추려서 올리니깐 더더욱 없네요. 

 

 동두천, 이태원, 그런 분위기입니다. 외국인하고 같이 어울려서 맥주도 한잔마시고 ^^

 

 송탄하면 부대찌개가 유명하죠.

김네집, 최네집이 있는데 최네집은 건물만 봤고 김네집만 가봤습니다. 폰카라 화질 좀 안좋구요 .안에서도 찍은 사진은

도대체 어디로 갔는지 ㅋ 옆에 철도길도 명물입니다.

 

 신장동 쇼핑몰 쪽 호프집 가면 우리나라와 분위기가 좀 틀립니다. 다트와 포켓볼은 기본으로 갖춰 있습니다. 그외 등등... 

 

 미스리 햄버거 . 미스진 햄버거. 어디가 원조인지 저는 모르겠습니다. 

사진은 이것밖에 없어 이 사진만 올리는데요. 그외 미스김 등등 햄버거 집 몇군데 더 있습니다.

(송탄 5군데, 그리고 서울 우리 동네에서도 파네요) 

그래도 다 맛있습니다. 원조집이 어딘지 모르지만 다 맛있습니다. 계란후라이가 들어간 것이 특생입니다. 

헉! 지금 안 사실인데요. 백미러 보시면 녹색간판보이시죠? (오토바이 위에 작은간판) 거기가 미스진이네요 ^^

 

 신장동 쇼핑몰 가면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습니다. 길가다 어깨 부딪혀도 미안합니다가 아닌 '아임 쏘리' ok??

 

송탄의 명물 중국집 영빈루 짬뽕입니다. 20분 정도 줄서서 먹었습니다.

맛은 호박과 고기가 들어가 그 구수한 맛이 느껴지구요. 서비스, 위생 5점 만점에 2점. 맛은 3점 주겠습니다.

사진이 먹다 찍어서 맛없게 나온점 죄송합니다. 여기집 근처에 홍태루라는 집도 유명합니다. 고추짬뽕 맛나는데 사진이 없네요 

 

 

 

신장동 한미 축제 풍경입니다.

 

정말 볼거리 많습니다. 먹을거리도 많습니다. 이색적인 문화가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우니 하루 날잡고 구경 오셔도 후회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재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