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냥이들

숨은 냥이 찾기~!!

바따구따 2011. 8. 27. 17:25

 

 

 

 -1부: 몸 풀기 게임 <다른 그림 찾기>-

양쪽의 냥이사진을 비교하여 다른 점을 찾아주세요!!

 

다 찾으셨나요? ㅎㅎ

 몸 다풀었으면 다음판으로 고고!!

 

 

-2부: 숨은 냥이 찾기!!-

냥이들이 어디로 숨어버렸어요 ㅠㅠ 도와주세요!! 

초급코스: 두 마리의 냥이가 숨어 버렸어요 ㅠㅠ

 

 

 

중급코스: 이런~ 두 마리 다 찾아 주셨는데 한 마리가 또 숨어버렸어요 ㅠㅠ

 

 

짝짝~~! 다 찾으셨군요~ 감사합니다~ㅎㅎ

다 찾으신 분들께 선물로.....

.

.

.

.

.

  오늘밤 님들 꿈속에 제가 나타나 드리겠습니다~~

응?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