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보도자료 외

바따구따가 TV 속에???

바따구따 2012. 8. 27. 06:30

바따구따가 TV 속에???



안녕하세요? 바따구따 입니다.^^

매년 여름이면 수박일을 하는데요. 올해는 방송 3사에서 제가 일하고 있는 곳으로 촬영을 왔었습니다.

아! 물론 제가 주인공은 아니고 편집으로 제 모습이 안나왔지만 기념으로 올려 봅니다. 

얼핏얼핏 보이는 바따의 모습은 있긴 합니다. ㅎㅎ

참고로 생활의 달인, 오늘아침, 6시내고향에서 촬영을 했고요 각각 6월에서 8월초에 방송이 되었답니다.

(아래 사진은 각 방송사 화면 캡쳐)




위 두 프로에서는 제가 있는 곳을 많이 촬영해 갔는데 모두 편집 ㅜㅜ 


그나마 6시 내고향에 방송이 나간 바따의 팔과 손 ㅋㅋ


이제 슬슬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려 준비 중입니다. 사정상 예전 같이 할란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야겠지요?

일일히 다 인사 못드리지만 그동안 빈 집에 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