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그외 미분류

포카리스웨트 CM송 (Blue Breeze Blow 두번째 달)

바따구따 2016. 4. 26. 07:30

포카리스웨트 CM송 (Blue Breeze Blow 두번째 달)



안녕하세요? 바따입니다.^^

라라라라라~ 하는 포카리스웨트 CF의 CM송 다들 아시죠?

이 오래된 음악을 왜 문득 포스팅하냐면 얼마전 원곡을 알았네요 ㅡ.ㅡㅋ


우선 포카리스웨이트 CM 송 먼저 들어보시죠!





우리나라 사람이면 다들 아는 오래된 CM송인데요.

음악을 들으면 포카리스웨트 제품 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지는 시원한 느낌이 들죠?


전 예전부터 얼마전 까지 이 음악이 CM 전용으로 만들어진 노래인줄만 알았답니다.

아님 포카리가 일본 제품이니 일본에서 건너와 편곡된 건줄만 알았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원곡이 따로 있었더라구요.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두번째달 밴드의 음악이었다니 ㅜㅜ

두번째 달의 모든 음악은 모르지만 국악이 접목된 얼음연못은 들을때마다 가슴 절절해진답니다.

얼음연못 연주영상도 올려 볼까하다 이 포스팅의 주제는 아니니깐 패스하겠습니다. ㅎ



그럼 두번째 달의 Blue Breeze Blow 곡 들어 보시죠!




정말 들을때마다 여름 바다에 누워서 시원한 바람을 쐬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제목 Blue Breeze Blow 답게 말이죠! 

(해석하면 파란 산들바람이 분다 인가요?)

CM송에는 제품에 맞게 가사가 추가 됐을뿐 똑같죠?


시원하고 경쾌한 두번째 달의 Blue Breeze Blow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이로써 두번째 달을 더욱 좋아하게 되었다능...ㅎ


그럼 여러분들도 이 노래처럼 시원하고 즐거운 봄날&여름날 되시길 바래봅니다~ 

아! 그리고 참고로 포카리스웨트와 저와 아무 관련 없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