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강원도 구경

양들의 침묵??? (평창여행/지르메 양떼 목장)

바따구따 2013. 10. 28. 07:00

양들의 침묵???

 (평창여행/지르메 양떼 목장) 2013.8



안녕하세요! 바따구따입니다.^^ 요즘도 시간이 없어 어디 다니지도 못하고

 그저 시간 나면 여러 님들 블 눈팅만 하는데요.

암튼 오늘은 올 여름 강원도 놀러 갔을때 들린 양떼 목장 사진 올려 보겠습니다. 


맑고 푸른 하늘로 설레이는 올해 여름의 어느날!

평창에 위치한 한 양떼목장을 들려 봤습니다.


해발 835m에 올라 왔어요. ㅎㅎ


안내문도 읽어 보고...


안내도도 보구요.


그럼 양들이 기다리는 목장으로 올라 가볼까요?

콧노래를 흥얼 거리면서 말이죠!

목장길 따라~♬ ㅎㅎ


매표소에 표를 끊으면 이렇게 사료를 바가지에 담아 줍니다.


그리고 그 사료를 기다리는 양들.

"그 맛있는 밥 어서 내게 주라는~"

무언의 소망을 눈빛이 말해주고 있네요. ㅎㅎ


자! 다 줄테니 줄서서 기다리렴~


사료통을 흔들자 어딘선가 달려오는 양군? 양양? ㅎㅎ


나도 한입 달라능~


그래 많이 먹고 힘내구!


밥 준 댓가로 푹신한 양털 한번 만져 봅니다.


영구 없다~ 아니 사료 없다~ ㅎㅎ


그 광경을 지켜보고는 달려오는 두번째 양 한 마리.

양 세다 잠들어 버리겠어요. ㅋ

"헉헉! 내 밥은~ 내밥은~ 나도 밥달라!!"


근데 어쩌나 사료가 없는걸~ ㅋ


흥! 


목장 자체로도 아름답고 평화롭지만

위에서 내려다 본 탁 트인 풍경은 아직도 눈에 선하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목장과 양들의 사진을 보실까요?







으휴~ 날도 더운데 니들은 더운 옷을 입고 입구나~

밥 달라고 울지말고 덥다고 소리쳐봐 침묵하지 말구~ ㅎㅎ


양떼목장 구경 잘하셨나요? 지금까지 양띠인 바따구따였습니다. 감사합니다!^^